barbar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[ ] 고객센터에 문의가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?

    현재 고객센터는 10:00~18:00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운영 외 시간이나 공휴일에는 게시판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[ ] 시들어 있는 꽃이 배송되었는데, 어떻게 하나요?

    꽃의 특성상 부득이하게 배송 과정에서 꽃이 시들었을 수 있습니다.

    먼저 배송 받은 꽃을 제공하는 꽃을 오래 보는 방법메뉴얼 대로 물에 반나절 정도 꽂아두세요.꽃이 살아나지 않는다면 사진을 찍어주세요.

     메일 또는 게시판에 해당 이미지를 보내주세요.확인 후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[ ] 환불계좌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를 이메일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.

  • [ ] 쿠폰(적립금)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로그인 후 - 우측상단 [마이페이지] - [마이쿠폰/적립금] 에서 쿠폰과 적립금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각각의 쿠폰은 종류별로 사용제한 금액과 유효기간이 정해져있으니 주문결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] 쿠폰(적립금)이 적용되지 않아요

    주문하신 상품금액이 쿠폰제한기준(최소주문금액)에 맞지 않는 경우, 쿠폰 적용가능한 카테고리가 아닌 경우,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  다른 문제로 인하여 쿠폰적용이 안 된다면 1:1문의를 통해 연락부탁드립니다.

  • [ ] 쿠폰과 적립금을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• [ ] 쿠폰/마일리지 주문할때 쿠폰(마일리지)을 등록하지 못했어요. 주문완료후에 적용가능한가요?

     주문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 전인 경우라도 쿠폰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주문 완료된 주문내역에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재주문시에는 쿠폰을 꼭 체크한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[ ] 쿠폰(적립금)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한 경우 쿠폰(적립금)은 사라지나요?

    쿠폰(적립금)은 자동 환원되고 고객님께서 실결제하신 금액만큼 환불처리 됩니다.

    단 쿠폰사용 기간 경과시 환원되지 않습니다.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] 정기배송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22-3743)로 상품 배송 최소 3일전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] 배송지에 사람이 없는데,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 3일전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배송지 변경해드립니다.( , 고객사유로 받지 못해 물품이 훼손되거나 가치가 저하되는 분분에 있어서 먼데이플라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   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 배송지 변경 재발송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MORE
  1. 1
  2. 2
  3. 3


화살표TOP